마블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이하 닥터 스트레인지2)가 개봉 2주째 500만명의 관객을 목전에 두며, 파죽지세의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닥터 스트레인지2'는 2016년에 개봉한 '닥터 스트레인지'의 후속작으로, 멀티버스를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아메리카 차베즈가 닥터 스트레인지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된다. 과거 어벤져스 멤버였던 완다 막심보프가 흑마법을 터득한 스칼렛 위치로 다시 태어나 아메리카 차베즈를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엘리자베스 올슨, 베네딕트 웡, 레이철 맥애덤스,
풀무원녹즙은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사과를 블렌딩해 만든 신선 녹즙 음료 '케일&사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신제품 '케일&사과'는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녹색 채소 케일과 새콤달콤한 사과를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유기농 농법으로 생산한 케일을 수확해 꼼꼼한 세척 과정을 거친 후 원물 그대로 착즙했다. 열을 가하는 공정 없이 착즙해 영양 손실도 줄였다.여기에 사과를 최적화된 배율로 블렌딩해 녹즙을 처음 접하거나, 생즙 특유의 맛이 낯선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네이버 쇼핑이나 티몬, 위메프, 11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해외항공 오픈을 기념해 에어부산과 함께 해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산에서 출발해 괌과 사이판으로 떠나는 여행객이 최저가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괌은 왕복 항공권을 최저 32만원부터, 사이판은 27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항공권 판매는 이달 20일까지며, 여행 출발은 7월 15일까지다.여기어때는 이달 초 국내외 실시간 항공 예약 서비스를 오픈하며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여왔다. 모든 항공권의 발권 수수료를 없애 최저가 항공권에 도전한다. 항공권 예약자에게 기본적으로 부가
동원F&B는 지난해 선보였던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병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매출액은 200억원을 넘겼다.동원F&B튼 해당 제품이 올해 말까지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하고, 매출액 4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국내 음료 시장은 탄산 음료를 중심으로 제로 칼로리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시장조사전문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규모는 2016년 903억원에서
홈플러스는 MZ세대 공략을 위해 트렌드에 민감한 MZ 바이어에게 힘을 실어 주는 전략이 적중했다고 17일 밝혔다. 창립 25주년을 맞은 홈플러스는 2030 MZ 바이어들의 전방위 활약에 힘입어 온라인 매출에 날개를 달았다. "MZ 마음은 MZ가 잘 안다"는 기조로,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MZ 바이어들이 전 과정을 주도해 온라인 매출도 2배 이상 뛰었다.실제로 올해 4월 말 기준 홈플러스 바이어의 평균 나이는 35.4살로 5년 전인 2018년 대비 3.6살 낮아졌다. 이들이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면서 같은 기간 온라인 매출은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생산 스토리 체험관인 '아모레 팩토리'가 새롭게 오픈한다. 오산 아모레 뷰티파크에 위치한 '스토리가든'을 리뉴얼해 오는 23일부터 일반에 공개한다.아모레 팩토리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향한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생산 철학과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요소로 채워져 있다.1층 '팩토리 스테이션(FACTORY STATION)'에는 30일 내에 생산된 신선한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팩토리 라이브러리가 위치했다. 또 화장품 제조·포장 공정에서 포착한 아름답고 낯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0층 문화홀에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한데 모은 '럭셔리 리빙 페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18일부터 29일까지다. 행사에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펜디의 '펜디 까사(FENDI CASA)'와 이탈리아 럭셔리 가구 브랜드 '감마(GAMMA)', '카텔란 이탈리아(CATTELAN ITALIA)', '드리아데(Driade)', 스위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로비바(roviva)' 등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대표 상품으로 펜디 까사의 '램버트' 침대·'벤슨' 소파, 감마의 '리알토' 소파
오뚜기 중앙연구소는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협력한다고 17일 밝혔다.오뚜기 중앙연구소와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이날 식품산업의 발전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건강 지향적인 제품 수요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과학적인 데이터 기반의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추진됐다.양측은 협약을 기점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상호 협력 ▲식품 및 영양학 전문가 자문을 통한 교류 및 기술 협력 ▲식품산업의 미래를 위한 공동연구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LG생활건강은 독일 보습크림 브랜드 '피지오겔'이 건조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볍게 진정시켜주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피지오겔의 신규 라인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피지를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크림과 토너 2종을 첫 제품으로 선보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5일 사용만으로도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 효과가 있음을 입증받았다.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건조, 피지 등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수분이 부족한 1020세대 지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이와 함께 PEA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주 브랜드 '진로(JINRO)'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유럽 현지인 대상의 문화행사 지원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현지인들에게 시음행사를 열어 참이슬 체험 기회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작년 하이트진로의 유럽 수출액은 전년 대비 약 44%의 성장률을 기록, 해마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1일부터 오는 7월30일까지 JIN엔터테인먼트가 독일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순회, 주최하는 클럽이벤트 '코리안 나잇(Korean Night)'을 후원해왔다.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뮌헨
대한항공은 코로나 엔데믹(풍토병)에 맞춰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지자 마일리지를 적립하면서 면세 쇼핑과 호텔, 액티비티, 렌터카, 해외여행보험 등을 준비할 수 있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을 운영하기로 했다. 대한항공은 오는 7월15일까지 업종별 주요 제휴사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마일리지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을 구매할 경우 5달러당 기본 1마일과 추가 1마일이 적립되며, 이때 대한항공 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면 1000원당 최대 5마일 적립을 중복으로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로 2년간 멈췄던 교육기부봉사단 활동을 재개한다고 17일 밝혔다.아시아나항공은 이날 국립항공박물관에서 마포중학교 학생 24명 대상으로 항공 직업 강연을 열고서 첫 봉사활동을 시작했다.첫 강연자로 나온 A380 조종사인 마대우 부기장은 ▲조종사가 되기 위한 공부 방법부터 ▲운항 승무원이 실제로 하는 일 ▲항공사 직원으로 근무하는 장점 등을 여러 사진과 영상을 이용해 강연을 펼쳤다. 두번째 강연자인 캐빈승무원 이미희 부사무장은 ▲승무원 업무 이해 ▲세계를 누빌 수 있는 승무원이란 직업의 장점 ▲승무원이 되기 위해
오리온은 젤리 브랜드인 '마이구미'가 '포도알맹이', '자두알맹이' 등 알맹이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4월 매출이 급증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이구미의 전달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했다. 과일 속살 식감을 구현했다. 알맹이 시리즈는 신제품임에도 마이구미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고성장을 이끌었다. '더 탱글 마이구미'와 '마이구미 복숭아' 등 기존 제품들의 매출도 각각 32%, 20% 올랐다. 오리온은 마이구미 브랜드의 성장세가 실제 과일 같은 모양과 식감, 상큼한 과즙 등을 강화한 데 따른 효과로 분석하고 있다. 특
오비맥주는 일상 회복을 환영하고 다시 돌아온 소중한 '만남'의 시간을 응원하는 등 '이제 만납시다' 신규 TV 광고를 17일 공개했다. 영상은 2년 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주 하지 못했던 일상의 인사말들로 시작한다. "잘 있었어?", "하나도 안 변했네", "오늘 한잔할까?" 등 그동안 얼굴을 마주하며 전하기 어려웠던 인사를 건네며 반가워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린다. 이어 '아껴 뒀던 말들 이제 합시다', '이제 만납시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친구, 가족이 한데 모여 건배하고 기뻐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광고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CJ CGV는 영화 활용 교육에 관심이 있는 현직 교사를 대상으로 28일까지 '두근두근 영화학교' 자문단 2기를 모집한다.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학교 현장과의 교류 증진 및 교사간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영화 활용 교육 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교사 자문단 2기를 모집하는 것이다. '두근두근 영화학교'는 영화로 다양한 직업과 사회적 이슈를 탐구하는 CJ CGV의 교육 기부 프로그램이다. 2016년 처음 시행한 후 300여 회차가 넘는 기간 5만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다.교사 자문단 참여는 '두근두근 영화학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테크 스니커즈 '무브'가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베스트 셀러로 떠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전년 대비 판매량(4월 동기간)이 두배 오른 것이다.무브는 지난 2020년 코오롱스포츠가 첫 선을 보인 테크 스니커즈다.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평상시 충분히 신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테크 스니커즈'라는 카테고리를 새롭게 만들었다.코오롱스포츠는 MZ세대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무브를 알리기 위해 영상 캠페인 "MOVE LIKE THIS(무브 라이크 디스)"를 진행한다. 다양한 분야의
매일유업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교보문고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5월 건강을 선물합니다" 이벤트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건강도서 추천과 함께 제품명 맞히기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에게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증정한다.최근 건강기능식품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모두 갖췄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까지 도움을 주는 4중 기능성 제품이다.이벤트는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포켓몬 '잠만보 컨테이너'를 출시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던킨의 '잠만보 컨테이너'는 인기 만화 포켓몬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수납함이다. 인기 포켓몬 '잠만보'의 통통한 모습과 특유의 졸린 표정을 그대로 재현했다. 높이 약 21cm에 작은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다용도 수납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잠만보 배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수납함을 열 수 있으며 다양한 소품도 넣을 수 있다. 목에 걸 수 있는 스트랩도 함께 제공한다.'잠만보 컨테이너' 출시를 기념
모두투어는 방역본부 입국 규정 완화에 따라 동남아 대표 휴양지인 필리핀 신규 여행 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아동 격리 면제 대상이 기존 만 6세 미만에서 만 12세 미만으로의 확대되면서 백신 미접종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도 가능해졌다. 필리핀은 연간 70만명의 한국인이 찾는 동남아 대표 관광지로 가족여행, 골프여행 수요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 세부, 보라카이, 보홀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지열별 5월 중순을 시작으로 대한항공, 제주항공, 에어서울 등의 전세기 상품을 운영한다.세부
화장품 업체 아모레퍼시픽에서 직원들이 수십억원대의 회삿돈을 횡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자체 감사에서 영업담당 직원 3명이 거래처에 상품을 공급하고 대금을 빼돌리는 식으로 회사자금을 횡령한 사실을 적발했다. 이들은 빼돌린 금액으로 주식과 가상화폐 등에 투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사측은 이들을 징계조치한 상태다.횡령액은 30억원대로 알려졌으나 사측은 구체적인 징계 수위나 횡령액 규모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근 내부 감사를 통해 자사 임직원의 횡령 등 비위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