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오는 25일 오후 6시 KB증권 본사(The K-Tower) 15층에서 ‘2022년 하반기 국제금융시장 및 원자재시장 전망’ 설명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세미나는 해외 선물ᆞ옵션 거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및 참석할 수 있으며, 사전에 유선으로 신청한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1부에서는 KB증권 리서치센터 자산배분전략부 김상훈 이사가 ‘2022년 국제금융시장 동향 및 하반기 전망’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코리아PDS 유태원 실장의 ‘에너지 및 곡물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한 고객에게는 KB증권을 통해서 해외선물 거래를 할 경우 해외선물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ME 지수/통화/국채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상품에 대해 마이크로 상품의 경우 계약당 0.80달러, 일반/미니 상품의 경우 계약당 2.50달러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신청일로부터 8월말까지 3개월간 제공하며, 할인 수수료 적용 상품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금리 상승과 지정학적 우려 등 불확실성이 높아진 시장 상황에서 생생한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외시장에 대한 엄선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