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프리미엄 참치 '생생참치'의 맛과 식감,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새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생생참치'는 오리지널과 스파이시의 두가지 맛으로 구성됐다.'생생참치'는 참치살을 그대로 살린 '필렛 통살' 타입으로 통살이 그대로 담겨있다. 참치의 담백한 맛과 풍미,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참치캔 제품과 비교하면 더 담백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태국 연근해에서 갓 잡은 싱싱한 생다랑어를 얼리지 않고 냉장상태에서 가공단계를 최소화해 만든다.특히 '생생참치 스파이시'는 통살참치 위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수면 질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는 최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다.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효율과 총 수면시간, 총 각성시간 등 7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2주 이상 꾸준히 섭취 시 수면의 질을 개선할 수 있다. '
KGC인삼공사의 카페 '사푼사푼'은 여름음료 '블루활파이어'를 여름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썸머시즌 콘셉트로 개발된 '블루활파이어'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논알콜 칵테일이다. 건강한 재료에다 상큼한 레몬을 더했다. 시원한 여름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활파이어'는 정관장 홍삼에 전통 생약재와 비타민을 활용한 여름 칵테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하는 '논알콜-헬시 칵테일'이다.카페 이름인 '사푼사푼(SAPOON SAPOON)'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2010년 출시 후 약 12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리뉴얼 콘셉트는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다.프렌치카페는 전문 'Q-grader'가 1년 이내 수확한 커피를 직접 선별하고 품질을 관리한다. 원두 고유의 특성을 살린 저온 로스팅 공법을 통해 맛과 향을 최대로 끌어올려 특수 설계된 2가지 추출방식 'Dual-Presso' 추출 공법을 적용했다. 추출된 원두의 아로마(향)을 분리하여 향을 구현하고, 질소 충전 포장을 통해 신선
코오롱FnC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포어는 '라이카 카메라'와 협업,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영앤리치 골퍼를 위한 한정판 거리측정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괴적인 럭셔리'를 콘셉트로 골프씬의 새로운 장르를 만들고 있는 '지포어'와 100년 이상의 역사로 디지털 테크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라이카 카메라'의 거리측정기 제품인 '핀마스터'가 만난 것이다. '라이카 핀마스터 2 프로, 지포어 에디션'은 한정 컬러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포켓몬 설기 4종'을 오는 16일 출시한다.'포켓몬 설기'는 100% 국내산 쌀을 활용한 포켓몬스터 모양의 설기다. 달콤한 초코잼을 넣은 '피카피카 피카츄 설기', '초코 촉촉 잠만보 설기', '초코초코 꼬부기 설기'와 딸기잼을 넣어 상큼한 '딸기팡팡 푸린 설기'등 총 4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0일(오후 5시)까지 '빚은' 온라인몰을 통해 포켓몬 설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1일 20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제품 수령은 16일부터 27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함께 간편식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여름철 간편하게 몸 보신을 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리고기 간편식과 크림으로 가득 채운 파스타 간편식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백종원 불오리 유부초밥은 특제 불소스에 볶아낸 매콤달콤한 오리고기 볶음과 유부초밥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매운 맛을 중화시킨 마요네즈 소스와 쌈으로 맛볼 수 있는 무절임과 쌈무가 함께 담겨 있다.삼각김밥은 큼직하게 썰어낸 불소스 오리고기 토핑으로 속을 가득 채웠다. 모둠안주 도시락은 인기 반찬인 고추장 돼지불고기, 두부
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추석을 맞아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에서 선물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연화식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연화식은 기존 음식의 모양과 맛은 유지하며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제품이다. 치아 등 구강구조가 약한 고연령층과 유·아동이 섭취하기에 적합하다.일반 조리 과정을 거친 동일한 제품보다 평균 1/5, 최대 1/10로 낮추는 연화 공정을 거쳐, 음식의 경도가 잘 익은 바나나와 두부 수준일 정도로 연하다.대표 상품은 뿌리채소 한우 갈비찜(700g) 네 팩으로 구성된 '연화식
오리온은 달콤하고 진한 고구마의 풍미를 담은 '무뚝뚝고구마칩'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무뚝뚝고구마칩'은 고구마 원물을 2.5mm 내외로 껍질째 두툼하게 썰어 똑똑 부러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진한 고구마의 풍미와 함께 입 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맛을 살려냈다. 최적의 식감과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오리온만의 스낵 제조 노하우를 담은 원물제어 기술과 저온 프라잉 공법을 적용했다.오리온은 원물 간식에 쓰이는 자연 재료 중 고구마가 아이스크림이나 음료 등 대중적으로 활용되는
농심은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과 '깡맥주 오리지널', '깡맥주 블랙'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깡맥주는 전국민에게 사랑받는 새우깡과 새우깡 블랙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스낵과 맥주의 맛이 서로 어울릴 수 있도록 개발해 함께 즐기기 좋다.'깡맥주 오리지널'은 독일 정통 밀맥주 바이젠 스타일의 맥주다. 부드러운 목넘김에 풍부한 탄산으로 새우깡의 바삭한 식감과 잘 어울린다. '깡맥주 블랙'은 새우깡 블랙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어울리는 흑맥주다. 크리미한 바디감으로 새우깡 블랙과 조화를 이루며 깔끔한 맛이 난다. 깡맥주 2종은
농심은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라이필 바이탈 락토'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2020년 '라이필 더마 콜라겐'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뛰어든 뒤, 콜라겐 이외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첫 제품이다.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라이필 바이탈 락토 키즈'와 온가족을 위한 '라이필 바이탈 락토 패밀리' 두 제품이다. 키즈 제품은 라이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패밀리는 오는 9일 출시한다. 키즈 제품에는 비타민 D와 아연을 첨가해 뼈 건강과 면역력 강화 효과도 더했다. 어린이가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바나나맛 분말 스틱 형태다. 생균수가
풀무원은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이 칼로리 조절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단백질 섭취 등 식단 관리를 보다 맛있게 할 수 있다.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을 출시한 것이다. '밸런스핏in소스'는 제품 1개 기준 평균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6%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다.풀무원은 올해 1월 개인 맞춤형 식생활 관리 브랜드 '디자인밀'을 론칭, 식단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 영양 균형까지 고려한 식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92종의 짱구 컬렉션 스티커가 담긴 액션가면라멘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액션가면라멘'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 등장한 액션가면 라면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돈코츠 라멘 냉장 간편식으로 레트로 열풍에 맞춰 추억의 캐릭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것이다. 상품에는 돈사골베이스로 만든 특제 액상스프와 볶음 미역, 다진 돼지고기볶음, 대파 등의 풍성한 토핑이 들어있다. 면에 뜨거운 물을 부운 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거나 봉지면처럼 살짝 끓이기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는 모공 및 블랙헤드 고민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팩, '포어 클리어 마스터'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세안 후 사용하는 워시오프팩으로 피지를 흡착한다. 모공과 블랙헤드를 청결하게 하고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과도한 피지 분비에 의한 가로 모공과 탄력 저하에 의한 세로 모공을 케어해 피부 고민을 일소한다.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피지를 흡착해 주는 카올린과 벤토나이트 성분이 고함량 함유된 어성초 클레이 콤플렉스로 피부 및 모공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하이트진로는 임금님표 이천쌀을 100% 사용, 3번의 증류를 거친 슈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진로 1924 헤리티지'는 하이트진로의 98년 역사와 정통성을 담았다. 신제품은 정식 출시에 앞서 5일부터 팝업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진로 1924 헤리티지'는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비옥한 토지와 깨끗한 물로 재배해 임금에게 진상하던 국내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만 100% 사용한 것이다.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양조 기술력으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일반적인 증류식 소주는 단일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비건웨어 헬시 글로우 쿠션'을 출시, 모델 고민시 화보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화보 속 고민시는 '비건웨어 헬시 글로우 쿠션'으로 청량하게 연출한 피부를 드러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청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건웨어 '헬시 글로우 쿠션'은 바다에서 찾은 해양 심층수·다시마·함초 등의 성분들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피부처럼 얇게 밀착돼 텁텁한 느낌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이트한 텍스쳐로 수정 화장 시에도 뭉침 걱정이 덜하며, 소프트한 양면 쿠션 퍼프가 제형을 피부에 촉촉하게
노랑풍선은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발리 최고급 풀빌라에서 펼쳐지는 '허니문 기획전'을 연다고 1일 밝혔다.코로나19로 신혼여행을 미뤄온 이들에게 고급스러움과 편의성, 안전함까지 모두 갖춘 여행 상품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노가장 높은 허니문 예약률을 보인 발리의 최고급 풀빌라에서 보다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4박6일 일정인 이번 상품의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12월 20일까지다. 다음 달부터 내년 6월까지 매일 출발할 수 있다. 이동은 대한항공과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이뤄
SM그룹 제조부문 계열사인 벡셀은 여름 성수기 캠핑용 파워뱅크를 500W에서 50W 증가한 550W 캠핑용 파워뱅크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벡셀 파워뱅크는 50W가 추가된 만큼 다양한 전자제품에서 사용, 충전할 수 있다.써큘레이터(50W) 약 10시간, 미니냉장고(40W) 약 13시간, 빔프로젝터(60W) 약 8시간 전기장판(70W) 약 6시간 등 다양한 곳에서 220V 제품 등을 사용할 수 있다.용량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와 6.3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간편하고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220V 순수 정현파로
토이캔디가 MZ세대의 수집 열풍을 타면서 편의점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이마트24가 토이캔디의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올해(1월~7월27일) 162%(2.6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 초부터 판매를 시작한 플리퍼즈(FLIPPERZ, 오뚝이 모양 장난감)와 키링(Key Ring, 열쇠고리)이 토이캔디의 매출을 견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올해 토이캔디 상품군의 매출 베스트 1위부터 3위까지는 모두 플리퍼즈 상품이 차지했으며, 그 뒤를 이어 4위~5위는 키링이었다. 플리퍼즈/키링 상품은 다른 일반 토이캔디 상
LG생활건강은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에서 단 한 병만으로 미백과 진정을 케어할 수 있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은 듀얼 텍스처 타입의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산화스트레스로 인한 다크닝 케어와 진정 효과로 칙칙한 피부를 가꿔준다. 신제품은 듀얼 챔버 용기를 적용해 '골드 챔버'와 '블루 챔버'로 나눠 특별한 두 텍스처를 유지한다. 두 포뮬라의 제형이 사용 직전 신선하게 블렌딩 되어 놀라운 발림성과 더불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