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을 기념해 키세스(KISES, 국제학생증 한국대표부)와 함께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 에서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을 신규 개설하고 국제학생증 홈페이지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은 2021년 8월 출시한 환테크에 최적화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통장으로 ▲환율동향 제공 ▲목표환율 알림서비스 ▲외화매매 예약서비스 ▲ 제휴증권사를 연결한 해외주식을 매매 ▲ 해외직구 및 해외 결제 시 해외수수료 면제 기능을 신설해 외환 거래의 편의성을 높혔다.

국제학생증 ISIC는 세계 공통의 학생 신분증으로, 해외여행 시 학생 신분을 인정받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2002년 국내은행 최초로 국제학생증 제휴 현금카드를 발급을 시작으로, 현재 해외여행의 핵심상품인 Viva-G 체크카드 기반 국제학생증 등 다양한 제휴 상품을 발급 중이다. 

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이어진 국제학생증 카드 발급 서비스 제휴를 앞으로도 잘 이어 가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MZ세대 수요를 반영한 외환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참여 손님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미화 1달러 10장으로 구성된 ‘달러북’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