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개인형IR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TDF 퇴직연금준비, YOLO Life 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IRP 계좌에 자기부담금 100만원 이상 입금 ▲입금금액의 70% 이상 TDF(Target Date Fund)에 등록 ▲자동이체 10만원(1년) 이상 세가지 요건을 충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 2인(1명), 드비알레 팬텀2 하이엔드 스피커(1명),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2명), 애플 iPad Pro(2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3명)를 제공한다.

TDF는 가입자의 은퇴시점에 맞춰 투자자산과 안전자산의 비중을 자동으로 조절해 운용하는 펀드로 가입자의 연령을 반영해 주기적으로 리밸런싱을 해주는 퇴직연금 자산운용 대표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생애주기에 따른 연금자산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적합한 상품 선택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TDF는 연금을 연령에 맞춰 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개인형IRP와 TDF상품을 통해 쉽게 연금관리를 시작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