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일임형 ISA’ 상품을 신규(계약이전포함)로 가입 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3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1월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국내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는 매년 2000만원씩 5년 동안 최대 1억원을 불입할 수 있고, 3년이상 유지하면 발생한 순이익 기준으로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00만원 초과 이익분도 9.9%의 분리과세 혜택이 주어지는 대표적인 절세 상품이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일임형 ISA’ 상품은 가입자의 위험투자성향에 따라 적합한 투자자산 구성을 모델포트폴리오 형식으로 제안하고, 가입자가 그 중 하나를 선택하는 자산배분형 투자상품이다. 

은행의 일임운용 전문가가 시장상황을 고려해 가입자에게 적합한 여러 개의 펀드에 분산투자하고 주기적으로 펀드를 교체하면서 수익률과 투자위험을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일임형 ISA’ 상품을 10만원 이상 신규로 가입하면서 1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거나, 이벤트 종료시점 기준 잔액 100만원 이상 유지하면 된다. 신규가입 뿐 아니라 계약이전도 가능하다. 조건을 충족하는 손님 모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포인트 3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하나은행 투자상품본부 관계자는 “자산관리의 명가 하나은행의 ‘일임형 ISA’ 상품을 통해 안정적인 자산관리와 함께 절세혜택까지 누리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더 큰 기쁨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지원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