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오는 10월 20일 출시 예정인 신한 뉴 쏠(New SOL)의 사전예약 및 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 뉴 쏠(New SOL)은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SOL)을 기존 은행과 뱅킹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 중심의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다.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1만명이 기획 및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000건 이상의 고객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뉴 쏠(New SOL)의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에 반영해 10월 20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는 쏠(SOL)의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10월 19일까지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00만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신한 뉴 쏠(New SOL) 의 주요 핵심 기능 3가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자동으로 출시일에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은 10월 20일 ‘신한 뉴 쏠(New SOL)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New SOL)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며,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