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국내 vs 해외 할인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27일까지 국내여행 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에게 각각의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해외여행 혜택은 최저가 보장 특가 상품과 최대 8%의 숙소 할인 쿠폰팩이 핵심이다. 여기에 결제사에 따라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발권 수수료 0원’ 정책도 함께 적용된다. 또한 해외여행의 재미 중 하나인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신라면세점의 S 리워드를 총 15만5000포인트까지 지급한다.

국내여행의 경우 국내 숙소 특가 상품과 함께 최대 12% 할인 쿠폰을 포함한 국내 숙소 쿠폰팩을 지급한다. 결제사별로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국내 교통 이용 시에도 혜택이 있다. 국내 항공권 구매자에겐 ‘발권 수수료 0원’과 5000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렌터카는 총 6만7000원의 쿠폰팩을 지급해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는 국내·해외 여행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 3박 4일 2인 여행 패키지 ▲예약 비용 100% 포인트 페이백 ▲고성능 액션캠 ▲롯데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