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토스ㆍ카카오페이ㆍ서민금융진흥원이 제공 중인 '대출비교하기'에 'BNK모바일새희망홀씨대출'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토스ㆍ카카오페이ㆍ서민금융진흥원 이용 고객들은 금융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정책금융상품 BNK모바일새희망홀씨대출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지원 대상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의 급여소득자로서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NICE 평점 744점, KCB평점 700점 이하)면서 연 소득 3500만원 초과 4500만원 이하인 고객이다.

대출 한도는 최대 3500만원이며, 상환 방식은 일시상환(1년)과 할부상환(1년 초과 5년 이내)으로 나뉜다. 경남은행은 오는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BNK모바일새희망홀씨대출에 특별우대금리 1%포인트를 제공해 판매하고 있다.

리테일금융부 허종구 부장은 “사회적 역할 제고 및 서민금융 활성화를 위해 BNK모바일새희망홀씨대출을 지난 7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토스ㆍ카카오페이ㆍ서민금융진흥원 등 다양한 채널에서 BNK모바일새희망홀씨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경남은행은 지속적으로 포용금융을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