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라이프' 메시지 담은 ESG 브랜딩 론칭. 사진/신한라이프
'원더풀라이프' 메시지 담은 ESG 브랜딩 론칭.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신한라이프 ESG 광고'를 오는 26일부터 론칭한다.

25일 신한라이프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ESG 광고는 신한라이프 음원인 'Ask Me' 뮤직비디오에 3D캐릭터와 ESG메시지를 가미해 이롭고(E), 새롭고(S), 지속 가능한(G) 원더풀 라이프를 전하는 애니메이션 버전 영상이다. 지구 환경을 지키고 다양성이 존중 받고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일 등 '원더풀 라이프'를 실현하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 가치를 담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 말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Fly So Higher'와 ESG 음원을 선보인 바 있으며 올해 초엔 로지가 진행자로서 처음으로 목소리를 공개한 SNS 콘텐츠 '선을 넘는 인터뷰'를 공개하는 등 ESG 메시지 전달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브랜딩을 통해 다양한 대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